쇼미더벳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35

가입하기
굿모닝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7373

가입하기
정류장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9898

가입하기
보보스포츠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AAAA

가입하기
번개슬롯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AAAA

가입하기
벳페어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3358

가입하기
파랑새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6622

가입하기
에이원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2929

가입하기
윈윈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9552

가입하기
슈어뱃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8008

가입하기
부띠끄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8811

가입하기
10BET 텐벳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4227

가입하기
존스포츠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555

가입하기

[타인니엔] 박항서 감독을 키아티삭으로 대체한다는 소리를 들은 베트남 축구협회의 반응 (장문주의)

작성자 정보

  • 장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192318807545.png
https://thanhnien.vn/the-thao/bong-da-viet-nam/khong-co-chuyen-vff-moi-kiatisak-thay-the-hlv-park-hang-seo-133616t.html

태국인 레전드가 박항서 감독과 키아티삭 감독에 대해 남긴 말

K리그에서도 맹활약했던 태국의 축구인 피아퐁은 와의 인터뷰에서 베트남 축구협회가 박항서 감독을 키아티삭 감독으로 대체할 수 있다는 주장을 했다. 키아티삭 감독이 HAGL FC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기 때문이다.

"키아티삭 감독은 HAGL FC의 돌풍을 지휘하며 베트남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는 태국과 베트남 축구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베트남 축구협회 고위인사들은 만약에 박항서 감독이 대표팀 사령탑 자리에서 물러난다면 키아티삭 감독을 유력한 후계자로 노릴 것이다."

"키아티삭 감독은 베트남 축구협회가 원하는 요소를 모두 갖추고 있다. 정중하고 전문적이며 선수들과 팬들의 존경을 받는다. 또한, 박항서 감독과도 코칭스타일이 꽤 비슷하다. 현재 HAGL FC에는 베트남의 국가대표 선수들이 많은데 이들이 키아티삭 감독과 잘 맞는다는 것은 의미가 깊다. 또한, 태국 대표팀을 이끌고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까지 올라간 것을 보면 능력도 박항서 감독보다 못하지 않다."

"만약 박항서 감독이 WC 최종예선 진출에 실패한다면 키아티삭 감독의 부임도 충분히 가능하다. 지금 베트남은 승점 11점으로 G조 1위를 달리고 있어 무척이나 유리한 상황인데 남은 3경기를 망쳐서 탈락한다면 감독이 교체될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키아티삭 감독이 가장 유력한 후보다."

흥미로운 점은 피아퐁이 두사람 모두와 인연이 있다는 것이다. 박항서 감독과는 FC서울의 전신인 럭키금성에서 합을 맞추며 우승까지 경험했고 키아티삭 감독과는 태국 대표팀의 선후배로 함께 했다.

베트남 축구협회의 반응은?

우리 <타인니엔>은 피아퐁의 발언을 그대로 베트남 축구협회 측에 전달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베트남 축구협회는 피아퐁의 지극히 개인적인 주장과는 달리 박항서 감독을 교체할 생각이 전혀 없다.

"피아퐁의 발언을 진지하게 반박하지 않겠다. 박항서 감독의 미래에 대해서라면, 그는 베트남 축구와 함께 수많은 목표를 달성할 중요한 인재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베트남 축구협회가 앞으로도 박항서 감독과의 계약을 준수하고, 그가 맡은 임무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조성해줘야 한다는 점이다."

몇몇 전문가들도 피아퐁의 근거없는 예상에 크게 놀란 모습이다

"키아티삭의 대표팀 동료이기도 했던 그가 이런 말을 할줄은 몰랐다. 게다가 지금 베트남 축구협회와 박항서 감독은 WC 2차예선을 준비하느라 바빠서 그의 발언은 더욱 신뢰도가 떨어진다. 베트남 축구협회는 이미 박항서 감독과 재계약까지 체결했기 때문에 절대로 이런 민감한 짓을 하지 않을 것이다. 피아퐁은 박항서 감독과 키아티삭에 대한 이해와 존중이 부족한 것 같다."

한편, 베트남 축구협회와 박항서 감독은 2019 SEA게임 직전에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는 2022년 1월 31일에 만료된다. 또한, 양측은 이 계약이 끝나기 2달전에 다시 한번 협상테이블에 앉아 1년연장 여부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BUNUS: 베트남 유소년 축구를 돕고 싶은 박항서 감독

"나와 베트남 축구협회는 서로를 믿기 때문에 물질적인 것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 베트남은 나에게 기회와 영광을 준 나라다. 만약 감독직을 그만두면 어디서 뭘 하고 살지는 나도 모른다. 베트남에는 집이 있고, 한국에는 가족이 있다. 하고 싶은 일은 많지만 감독에서 은퇴한다면 베트남 유소년 선수 육성에 참여하고 싶다. 이것이 내 마지막 소원이다."



추천 한번씩 부탁 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