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벳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35

가입하기
굿모닝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7373

가입하기
정류장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9898

가입하기
보보스포츠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AAAA

가입하기
번개슬롯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AAAA

가입하기
벳페어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3358

가입하기
파랑새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6622

가입하기
에이원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2929

가입하기
윈윈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9552

가입하기
슈어뱃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8008

가입하기
부띠끄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8811

가입하기
10BET 텐벳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4227

가입하기
존스포츠

뱃사부 보증업체

가입코드 : 555

가입하기

[AP] 체페린 "ESL에 참여한 클럽들은 처벌을 피하려면 ESL을 탈퇴해야 할 것"

작성자 정보

  • 풍선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6192318655871.jpeg

UEFA의 회장 체페린은 오늘 AP와의 인터뷰에서 여전히 슈퍼 리그에 남아있는 스페인과 이탈리아 클럽들은 ESL에서 탈퇴하지 않는다면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금지당할 수도 있다는 얘기를 했다.

ESL은 대부분의 참여자들이 빠르게 탈퇴한 후 붕괴되었지만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유벤투스와 AC 밀란은 아직 ESL에서 나오지 않았고 체페린은 그 클럽들이 "좋지 않은 결과를 맞이할 수" 있다고 얘기했다.

"해당 클럽들이 자신들은 ESL에 잔류할 것인지, 챔피언스리그로 복귀할 것인지 결정해야 할 것임은 분명하다. 그들이 슈퍼리그에 남으면, 당연히 챔피언스리그에서 뛸 수 없을 것이다. 그렇게 할 준비가 되었다면 거기에서 경기하면 될 것이다."

UEFA는 12개 구단이 챔피언스리그에서 이탈해 슈퍼 리그를 만들 것이라는 위협을 48시간 안에 물리쳤다. 하지만 ESL을 주도했던 레알 마드리드의 회장 페레스는 계속 슈퍼리그를 부활시킬 것이라고 얘기하며 체페린에게 도전하고 있다.

이번 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 자리는 별로 위험에 처해있지는 않아 보이지만, 추후에 있을 대회에 참가하는 것은 최후 통첩이 이뤄지지 않는 한 힘들어 보인다.

슈퍼리그는 EPL의 빅6와 아틀레티코, 인테르가 탈퇴한 화요일부터 죽은 대회가 되었다. UEFA는 새로운 챔피언스리그 포맷이 발표되기 바로 전 날에 유럽 축구를 죽이기 위해 위협했던 반란에 참여한 클럽들의 보드진에게 제재를 내리려고 하고 있다.

"우리는 아직 법적인 자문을 기다리고 있고 그 후에 얘기할 것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내린 결정에 따른 결과를 받아들여야 하고, 그들도 알고 있을 것이다. 이건 나에게는 실수를 인정하고 ESL을 떠난 클럽들과는 아예 다른 상황이다."

"다른 사람들은 내가 이 프로젝트는 죽었다고 얘기할 것임을 알지만, 그들은 아마 이 사실을 믿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체페린은 자신에게 도전장을 내민 클럽들의 보드진에게 처벌을 내릴 가능성이 논의된 UEFA의 최고 위원회를 지난 금요일에 개최했다.

"우리는 오늘 UEFA 집행위에서 축구 연맹, 각 나라의 축구 협회와 리그 협회와 함께하기로 합의했다. 우리는 다음 주에 조취를 취할 것이고, 한 번 두고 보자. 리그 협회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축구 연맹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UEFA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번역: 본인

의역 다수, 오역 존재

좋아요는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https://apnews.com/article/europe-madrid-champions-league-milan-barcelona-f473f32f8519fe261aac5af049c4c536?utm_campaign=SocialFlow&utm_medium=AP_Sports&utm_source=Twitter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6 / 1 Page
RSS
번호
제목
이름
알림 0